[Q&A] 남편에게 오르가즘을 연기해요
영화 [Flapping]
Q.
3년 전 남편을 만났을 때부터 오르가즘을 연기해 왔습니다. 처음 오르가즘 연기를 시작 했을 때는 그가 나와 결혼할 사람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관계가 좀 더 깊어지고, 남편은 우리가 결혼한 이유 중의 하나가 섹스가 훌륭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오르가즘 때문에 그를 잃고 싶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오랫동안 난 느낄 수 없었고 그래서 말했죠.
"저... 미안해요. 당신과 함께는 난...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
지금 전 제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A.
이제는 침대 위의 당신에게 훨씬 정직해지고, 솔직하게 마음을 열 시간입니다.
이제까지 한번도 오르가즘을 겪어보지 못했다는 것을 고백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다만,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니, 작은 실험을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당신이 자신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남편의 즐거움만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서 당신의 남편이
"음~ 끝내줬어~"
라고 생각하는 것은 그럴 듯해 보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당신의 섹스라이프는 쭈~~욱 한쪽으로만 치우친 일방적인 섹스라 할 수 있습니다. 남편은 당신의 요구에 대해서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므로 당신이 좀더 뜨거운 무언가가 이뤄지길 원하는 것에는 별로 상관하지 않는 것입니다.
남편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당신은, 스스로를 엄청난 중압감에 빠뜨려서 그 자체가 굉장한 스트레스로 보입니다.
만약 당신이 잠자리에 들 때마다 커다란 기쁨을 맛보길 원한다면, 충분히 편안한 상태가 아니라면 특별히 좋아하는 체위나 만족했던 경험 따위를 절대 표현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신음만으로 좋은 느낌이 오는지 느끼며 행동을 멈춰 보십시오. 만약 신음만으로 별다른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무엇이 그렇게 만들 수 있는지 찾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을 남편에게 요구하십시오. 말하고, 보여주십시오. 그의 손을 그곳에 갖다 대십시오! 남편의 관심을 끌게 하여 당신 자신을 위한 시간을 주는 것을 해보는 것입니다.
당신의 즐딸 방식을 당신의 남편과 공유하십시오.
(물론 당신이 마스터베이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빨리 시작하십시오)
섹스는 일방통행로가 아닙니다. 서로 상호적이지 않으면, 무언가 미진함이 남을 것입니다. 과거에 어떠했든 이제부터는 앞으로 나아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준비됐나요???